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밥집 후기

광릉불고기 본점 다녀왔어요~ (남양주 맛집)

by DIYver 2020. 3. 23.

우연히 남양주에 일이있어서 들렸다가,

업체 사장님이 사주셨네요.

 

이 집이 평소에 먹을 수 없는 집이라고 하셨는데, 운 좋게 대기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약간 코로나때문에 사람들이 뜸해진거 같다고 하시네요.

그래도 평일인데 손님들이 많았었습니다.

이런 가게하나 있으면 엄청 뿌듯할듯 하네요ㅎㅎ

 

메뉴

메뉴가 정말 별거 없습니다.

근데 웃기는거는 술을 2인 1병으로 밖에 안 판다고 하네요

사람들이 맛있어서 계속 술만 마시면 다음 사람이 입장을 못하니깐 그렇게 한거 아닐까 싶어요 ㅋㅋ

 

평소에는 진짜 얼마나 사람이 많길래...

 

 

숯불고기 3인분

고기양은 적당하구요, 성인 남자 3명이서 3인분 먹으면 약간 부족한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건장한 사내3명일 경우)

맛있긴 했는데, 사실 막 눈물이 날정도로 맛있다고 하기에는 부족했지 않나 싶습니다.

 

대신에 이 음식점의 장점은 모든 반찬부터 메인메뉴까지 다 맛이 보장된다는 것이 아주 매력적이었습니다.

다 맛있어요~

 

막국수

그냥 숯불고기로는 부족해서 막국수도 먹었습니다.

막국수는 평범합니다~

아무래도 막국수 맛집과 비교하면 어쩔수는 없지만, 

춘천에서 수많은 막국수 맛집을 다 다녀봤지만, 거기보단 맛있었습니다.

 

이 음식점은 신기한게 간판이 없고, 상호를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나중에 지도에서 위치 찍어서야 알았습니다.

광릉불고기라고...

아무튼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데는 평타 이상이니깐 맛은 보장됩니다~

 

적당한 가격에 맛있는 식사를 하시고싶으면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1시간 기다려야 되는거면 다른데를 가시는게 낫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