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밥집 후기

국가대표 고기집 임학점, 말이 안 되는 무한리필 고기집!

by DIYver 2020. 5. 4.

Today 

 

나주곰탕 임학점을 들릴 때, 옆에 있는 무한리필 고기집을 가보기로 하고 바로 다음날 방문을 하게 되었다.ㅋㅋ

고기를 사서 직접 구워먹는 것보다 무한리필집에가서 먹는게 더 싸게 먹힐 때도 있다. 재료준비부터 설겆이, 뒤처리까지 안 해도 되니깐 큰 장점이다.

 

이날도 원래는 고기를 직접 구워먹으려 했는데, 쇼핑하는 것부터 배고픈데 언제 구워먹냐로 의견이 일치해서 국가대표 고기집 임학점을 찾게 되었다.

 

 


Exterior

 

 

 

외관은 따로 촬영하지 않아서, 네이버 로드뷰 사진을 첨부한다.

참고하시길~!


Interior

 

내부 인테리어는 흔한 고기 무한리필집 처럼 생겼다.

의자는 겉옷을 보관할 수 있게 되어있다.

고기집에서는 필수적인 요소인데, 잘 갖추고 있다.

 

약간 신기한게 간판이 너무 조잡하게 되어 있는거 아닌가 싶다.

내부 간판 뒤의 전구가 다 보인다 ㅋㅋㅋㅋ

뭐 사실 중요한 부분은 아니니깐... 그래두 사장님 돈 좀 쓰시지 그러셨어요...ㅎㅎ


Menu

 

무한리필이니깐 따로 고기는 찍지 않았다...

기본제공 밑반찬은 위 사진과 같다.

 

추가로 시켰던 메밀국수

원래 비빔메밀 시켰는데, 안에가 시끄러워서 주문이 잘못 접수되었었다.

아무래도 국수 전문집을 생각하면 평범한 맛이다.

기호에 따라서 겨자와 식초로 간을 조절하면 되는 부분이다.

 


Price list

 

네이버 지도에 소개되어있는 메뉴판 사진을 첨부한다.

 

이외에도 비빔메밀, 냉메밀은 5000원에 추가로 주문 가능하다.

 

일단 말이 안 되는게, 1인 요금도 저렴한데

소주랑 맥주가 2천원이다...

 

그리고 웃긴것은 대부분의 무한리필 고기집에서 공기밥은 그냥 제공되는데

요집은 돈을 받는다.

아니 사장님, 공기밥들어가면 배불러서 고기가 안 들어가는데, 그 공기밥을 돈주고 먹으라구요!!??

 

이상한 가격정책이지만, 공기밥은 볶아먹을 때 주문하면 좋다.

사진을 따로 찍지는 않았는데

볶는 용도로 공기밥을 주문하면 김가루도 추가로 제공해준다.

 

아무튼 매우 저렴한 편이라는 것!

맨날 차타고 와서 술을 같이 못마시는게 너무 아쉬운 부분이다.


Parking lot

 

 

앞에 상가 주차장으로 2~3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다.

하지만 저녁 늦은시간에 온다면 주차할 곳도 없고,

주변은 이미 불법 주정차들 때문에 주차할 공간이 없다.

눈치싸움 좀 잘 해야 된다.

방문전에 여러곳 찾아보시길!

 


Locate

 

 

http://naver.me/xqyEXRvX

 

네이버 지도

국가대표고기집 임학점

map.naver.com

 

(주소) 인천 계양구 계양산로 187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지도 링크를 참고하시길 ~!

 


Review

 

 

일단 무한리필 고기집에서 고기맛을 논한다면 좀 웃기긴 할 것이다.

맛은 둘째치고, 저렴한 가격에 선택지가 너무 많아서 좋았다.

돼지고기 뿐만 아니라, 쇠고기도 제공해준다.

 

그리고 제일 좋은 것은 삼겹살이랑, 대패삼겹은 고객이 원하는 만큼 가져가게끔 되어있는데

이외의 나머지 고기들은 조금씩 다 소분되어 있고 랩으로 포장되어 있다.

즉, 위생적으로 청결하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을 수 밖에 없다.

 

또 고기맛을 논하지 않으려 했지만, 은근 괜찮은 고기들이다.

방문하신다면 쫄깃하게 맛있는 꽃목살 한번 맛 보시길!

 

 

~주관적인 별표 평가~ 

맛(5.0/5.0)    ★

가격(5.0/5.0)

추천(5.0/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