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밥집 후기

인천 장기동 족발&보쌈집, 장윤희 족발 솔직후기

by DIYver 2020. 5. 8.

Today 

 

원래 춘천에 자취할 때, 보쌈이랑 족발 많이도 시켜먹었었다.

인천에 온다 한들 안 먹고 싶을 때가 있을까 싶다.

그런데 사무실까지 배달도 안 되고, 배달이 되는지조차 모르겠어서 그냥 찾아갔다.


Exterior

 

 

 

사진은 깔끔하게 잘 나온 네이버 로드뷰를 첨부한다...

저기가 장윤희 족발집의 유일한 입구다.

사실 요 동네를 맨날 돌아다니지만, 족발집이 있는거 처음 알았다.

네이버 지도에서 검색해서 찾아갔던 것이지, 간판도 안 보여서 존재감이 매우 낮다...


Interior

 

 

내부는 위와 같은 분위기로 되어있다.

나름 알차게 내부가 꾸며져있다.

연예인 광고사진부터 방문객들? 동호회? 사진도 많이 붙어있고 그렇다.

딱 장소가 동호회에서 전세내고 실컷 떠들고 즐길 수 있는 그런 족발집이다.


Menu

 

 

우리 일행은 족발보다는 뼈 없이 편하게 먹기위해 보쌈을 시켰다.

위의 보쌈은 大 사이즈이다.

얼핏보면 양이 얼마 안되어 보인다. ㅠㅠ

나혼자 고기 사서 먹으면 이게 1인분인데 ㅠㅠ

 

고기 색은 맛있게 이쁜 색을 띄는데, 카메라가 확실하게 잡아내지 못하는 감이 없지않아 있는듯 하다.

 

처음에 고기나오고 구성이 이게 끝이라고?... 하면서 실망감이 많이 들었다.

다른 집이랑 비교하는건 좀 못된거긴 한데;

춘천에서만해도 보쌈이든 족발이든 먹으면 막국수도 주고, 이것저것 많이 줬었는데;;;

라는 생각 뿐이었다.

 

그래도 김치랑 깻잎, 상추, 양배추, 된장국 다 맛있었다!

 

 

하지만 열심히 보쌈을 먹고있는데, 이 녀석이 나왔다.

우렁이 무침?이었나? 아무튼 정식으로 포함된건지는 모르겠으나

사장님께서 이것도 잡사봐~ 하시면서 주셨다.

새콤한게 강하긴 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다!

 

 

 

올갱이 무침으로 끝일 줄 알았는데,

사장님께서 또 이것도 잡사봐~ 하시면서 또 부침개를 주셨다.

이건 진짜 맛있었다 ㅋㅋ

 

아니 근데 주변 반찬보면 유추할 수 있다싶이

어느정도 다 먹었을 때 주셔서 당황했다...ㅋㅋ

 

처음부터 있었으면 그 푸짐한 상을 보면서 아 이것도 먹고 저것도 먹어야지~

하는데...

계속 보쌈만 먹다가 절반 먹으니 우렁이무침이 나오고

6점 남아갈 때 쯤에는 부침개가 나왔다.

 

없는것 보다야 나중에라도 나온거는 좋은거니깐

살짝 아쉽다는 느낌이랄까~

 

 

 


Price list

 

 

가격은 다른 족발 보쌈집과 비슷해 보인다.

요즘 많이 생기는 1인 보쌈집에 비하면 가성비는 분명 떨어진다 생각한다.

하지만 1인 보쌈집에서는 술마시면서 먹을 수가 없으니깐

각 음식점마다 장단점이 있을 것이다!

 

 


Parking lot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으나, 주변에 돌아다니며 주차할 곳은 있다.


Locate

 

http://naver.me/52gChlIf

 

네이버 지도

장윤희족발

map.naver.com

위치는 위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시길~!

 

 

주소) 인천 계양구 장기로 19

전화번호) 032-544-3077


Review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고 하지만

뭔가 메뉴 나오는 속도가 사람을 당황하게 하는 감이 없지않아 있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원래는 술도 같이 마시고 했어야 했는데

차끌고 온거라 술도 못 마셔서...

술을 마시면서 먹는것이였다면 우렁이무침이랑 부침개 나오는 속도는 마치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발견한 느낌이지 않았을까 싶다.ㅋㅋ

 

간판이 크게 없어 찾아가는 것은 어렵지만

보쌈을 먹고 있는 와중에도 손님들이 계속 찾긴 하는것 보면 단골 장사가 주된 느낌이 강하다.

 

이름걸고? 운영하는 느낌이 강한데

다음엔 족발을 도전해봐야겠다. 

보쌈보단 족발을 더 미는거니깐 '장윤희 족발집' 이겠지ㅎㅎ

 

~주관적인 별표 평가~ 

맛(4.0/5.0)    ★

가격(3.5/5.0)

추천(4.0/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