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밥집 후기

노브랜드버거 후평점 이용후기, 편의점 햄버거보다 저렴하다!

by DIYver 2020. 11. 13.

Today 

 

사무실 근처인 풍무동에 새로운 상가 건물이 들어섰다.

노브랜드 버거가 입점한다고 현수막 크게 홍보하고 했었어서 언제 한번 가보려고 했었었다.

 

서울에서 이미 노브랜드 버거를 먹어봤었다.

포장을 해서 그랬었나, 맛은 그냥 그랬었던것으로 기억한다.

역시 버거는 버거킹인가 싶었다.

포장때문에 맛을 제대로 못 느낀것은 아닌가 싶어서 이번에는 매장에서 먹어보기로 했다.

 

 


Exterior

 

 

 


Interior

코로나 시국이라 식탁에 떨어져 앉으라고한다.

 

 

 

 

위의 에어컨 시스템도 노란색으로 칠해놓았다.

확실히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컬러감이 누가봐도 노브랜드 컬러라는 것이 느껴졌다.

 

다른 햄버거 가게들은 음료 무한리필이 되지 않는데,

노브랜드는 음료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탄산 좋아하는 필자에게는 정말 좋은 햄버거 가게인 것이다.ㅎㅎ

 

 

 


Menu

 

이번에 주문한 것은 NBB 시그니처 세트다.

가격은 5300원, 저렴한듯 하면서도 그냥 평범한 햄버거 가격인 것처럼 느껴진다.

실제로 받아봤을 때에는 햄버거 크기가 좀 작네? 싶었다.

 

 

 

양파가 아주그냥 자유분항한 것이 빨리 먹어달라는 건가?

 

 

시그니처 치고는 뭔가 좀 부실해 보이는데,,

 

 

 

 

시그니처 맛은 그냥 평범한 햄버거 맛이다.

채소가 많아서 씹는 맛이 좋았고,

고기 패티도 맛이 괜찮았다.

여기서 치즈가 맛을 제일 살려주지 않았나 싶었다.

 

 

 

그리고 시그니처 세트 하나 먹고도 부족해서

단품으로 그릴드 불고기 버거를 주문했다.

 

네이버 스마트주문? 을 이용하면

키오스크를 안 쓰고 그냥 자리에서 주문할 수 있다.

 

평소에 네이버 결제를 이용하던 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은 기능이다.

 

 

 

확실히 시그니처 버거를 먹고나서 제일 저렴한 버거를 손에 쥐니 이건 뭐... 싶긴했다.

그래도 좋은건 채소가 나름 신선하고 많이 들어가 있다는 것이다.

고기패티 맛도 괜찮았다.

 

 

한가지 확실한 것은

편의점 햄버거가 보통 1900원 시작에

2500 원 이렇게 가격을 형성되어있는데,

 

그런거 사먹을 돈이면 그릴드 불고기 버거를 먹는데 훨~씬 낫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는 맛은

제일 저렴한 버거 조차도 따라올 수가 없다.

 

어디 다른 롯X리아 저렴한 버거들이면 그거 먹을빠에 편의점 가고 할텐데

노브랜드버거는 충분히 괜찮다고 할 수 있겠다.

 

 


Price list

 

가격은 네이버 스마트 주문에 잘 나와있다.

 

m.booking.naver.com/order/bizes/412984/items/3602844?theme=place&refererCode=menutab&area=ple#

 

네이버 스마트주문 :: 노브랜드버거 김포풍무점

NoBrand Burger!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푸짐하고 독자적인 감칠맛나는 서양식 패스트 캐쥬얼 음식을 제공합니다. WHY PAY MORE? IT'S GOOD ENOUGH.

m.booking.naver.com

 

 NBB어메이징 세트도 먹어보긴 했는데,

 

내 입맛에는 NBB시그니처가 제일 괜찮았던것 같다.


Parking lot

 

주차장도 정말 잘 되어있다.

아직 상가 임대가 다 안나가서 찾는 사람이 없어서 널널한 것 같다.

 

조만간 여기에 주차하긴 힘들겠지 싶다...

차타고 못오면 노브랜드 들릴 이유도 없어지는데...

 


Locate

http://naver.me/FcjpmCmq

 

네이버 지도

노브랜드버거 김포풍무점

map.naver.com

 

주소 ) 경기 김포시 풍무로 73

 

 

 


Review

버거 세트가 거의 만원이 넘어가는 시대에

확실히 저렴한 매리트가 있는 노브랜드 버거.

 

맛은 버x킹보다는 좀 밀리는 것 같지만 가격과 탄산 무한리필이 이를 커버해준다.

스마트주문을 통해서 주문이 쉬운것도 큰 장점이다.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저렴한 분위기도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주차장만 계속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면 정말 자주갈 듯한 햄버거 가게!

 

 

 

 

 

 

~주관적인 별표 평가~ 

맛( 4.5 )    ★

가격( 4.5 )

추천( 5.0 )

 

댓글